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11.02 09:57

신예 윤준원,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가 신예 윤준원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윤준원은 시리즈 기준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 1, 2의 ‘서주호’ 역으로 얼굴을 알린 후, 현대 쏘나타 센슈어스 ‘빗방울 편’, 스마트카라 ‘가전의 신세계’ 편, LG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게임의 100%를 즐겨라 오버워치’ 편과 ‘게임의 100%를 즐겨라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편, DB손해보험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편의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

최근 그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세 번째 시리즈인 '일진에게 반했을 때'의 출연을 확정하고 유학에서 돌아온 서주호로 등장,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청춘 성장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이주래 대표는 “처음 회사를 설립할 때부터 배우로서 연기력을 갖추는 것 만큼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바른 인성을 갖추는 것에 큰 가치를 두었다. 윤준원은 내가 원하던 좋은 인성을 갖춘 신중한 배우다. 계약을 결정하기 전 여러차례 미팅을 했고, 개인적으로 ‘옥시전(Oxygene)’이라는 별명을 붙여줄 만큼 힐링이 되는 사람이기도 하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타고난 보이스, 그리고 뛰어난 영어실력으로 해외 업계 관계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내오고 있는 윤준원에 대해 큰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윤준원 또한 “올해 내게 찾아온 가장 큰 행운은 이주래 대표님과 만난 것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멋진 회사의 새식구로서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나아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히 내가 너무 소중한 존재라고 느끼게끔 해주는 우리 매니저 식구들에게도 항상 감사하다. 앞으로 좋은 배우가 되고 싶고, 개인적으로도 회사에 많은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현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이윤희, 고명환, 차순배, 김태훈, 진선규, 서동원, 박보경, 이기혁, 정순원, 윤주, 이홍내, 김경석, 남중규, 윤준원, 백지혜가 함께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