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29 11:37

서제이, KBS2 ‘빨강구두’ OST 명품 보컬 찐감동 ‘I’ll be there for you 30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서제이가 드라마를 통해 감동을 전한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서제이는 수록곡 ‘I’ll be there for you’ 음원을 30일 발표한다.

신곡은 이별 후 가슴 한켠에서 지워지지 않는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며 아쉬움을 달래는 심경을 그리고 있다.

‘널 닮아가나봐 / 네가 즐겨듣던 노랠 흥얼거려 / 널 닮아가나봐 / 네가 즐겨먹던 음식을 찾게 돼’라며 일상화 된 사랑의 감성을 일깨우면서도 ‘너를 잃기 전엔 / 차마 알지 못했어 / 네가 있어 내 삶이 완벽할 수 있다는 것을’이라며 가슴 아픈 현재의 모습을 형상화 하고 있다.

이 곡은 지난 5월 장근석이 일본에서 발표해 음원차트 정상에 오른 ‘EMOTION’을 작곡한 프로듀싱킴 메이져리거와 성현, 박치용의 합작품으로 서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음악적 전개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KBS2 ‘불후의 명곡’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음색으로 완성형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서제이는 2019년 KBS1 ‘열린음악회’를 통해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여 ‘한국의 셀린디온’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 극본 황순영)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가 큰 줄거리를 이룬다.

최명길, 소이현, 선우재덕, 반효정 등 신구 조화를 이루는 출연진들의 연기력이 빛을 발하며 최근 방영분에서는 복수와 갈등이 본격 전개되며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서제이의 ‘I’ll be there for you’는 30일(토) 정오 음원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