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26 11:29

드림노트, 26일 4번째 싱글 앨범 ‘Dreams Alive’ 공개

▲ iMe KOREA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드림노트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가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s Alive’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 ‘Dreams Alive’는 드림노트가 앞선 1, 2, 3집에서 보여주었던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모습에서 벗어나 여섯 소녀 안에 숨겨져 있는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는 시작점이 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GHOST’는 보름달이 뜨는 밤, 소녀 안에 숨겨져 있던 새로운 모습이 드러난다는 내용을 오컬트 스릴러 장르의 느낌과 함께 담아냈다. 드림노트가 그동안 선보였던 곡들과는 달리, 밝고 명랑한 소녀스러운 모습에서 벗어나 어둡고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파워풀한 안무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레트로한 사운드의 시티팝의 신나는 리듬에 드림노트의 따뜻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곡 ‘밤(NIGHT)’ 그리고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어려움과 두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발라드곡 ‘오늘보다 내일 더’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오는 드림노트의 네 번째 앨범 ‘Dreams Aliv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늘(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