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10.25 09:27

정소민, 투명한 아름다움 빛나는 화보 공개

▲ 싱글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8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월간 집>에서 10년 차 에디터 나영원 역을 맡아 현실성 가득한 연기로 공감대를 자아낸 배우 정소민의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가득 담긴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정소민은 맑고 청초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이슬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자랑하는 정소민에게 피부 비결에 대해 묻자, 착한 성분의 보습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정소민이 실제로 사용하며 이번 화보에서도 함께 한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일명 안심크림은 보습에 꼭 필요한 최소 12개의 착한 성분만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싱글즈 제공

정소민은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민트색 컬러의 재킷과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해 단 한순간도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화려한 스타일링 없이도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아름다움을 보여준 정소민은 화보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모두를 반하게 만든 정소민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1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공개된다.

▲ 싱글즈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