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0.19 16:55

SYSOFT 블록체인 개발자 채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둔 게임(개발, 공급) 및 디지털 자산 투자 기업 SYSOFT 개발 주식 회사가 블록체인 개발자를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은 SYSOFT 임직원에게는 업무시설, 업무환경, 랩탑과 고사양 장비, S/W 지원, 교육비 지원, 팀 운영비용 지원 등의 복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채용부문은 블록체인 개발자(헤더, 경력, 인턴), 파트너십, 웹 퍼블리셔, 영상편집, UI/UX 디자인 등 5개 부문으로 구분된다.

공통 지원 자격은 4차 산업 혁명인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제일 중요하며, 자신의 업무에 대한 소통 능력과 업무 추진력을 함께 보고 있다고 밝혔다. 

부문별 지원 자격의 경우, 블록체인 개발자는 헤더, 경력, 인턴으로 나뉘어 헤더는 프로젝트 매니저 역할로 블록체인 프로젝트 경력 4년 이상의 경력자를 경력 지원자는 블록체인 개발 경력 2년 이상의 경력자를 인턴 지원자는 개발 경력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글로벌 파트너십 분야는 해외 파트너십 업체 발굴 및 제휴를 담당하는 인력으로 블록체인의 기술적 언어를 포함한 다국어 회화가 가능한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웹 퍼블리셔와 영상 제작 편집자 부문의 경우 자신의 실무에서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소지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원서접수 - 서류심사 - 1차 실무 면접 -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 전형 시 체온 측정, 마스크 지급을 실시한다.

지원은 사람인과 워크넷 채용공고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본 사원 채용은 채용 완료 시 마감되는 선착순 모집으로 이루어지며, 원서접수 기간 중에도 지원서 접수순으로 개발 전형이 진행된다.

SYSOFT 관계자는 "SYSOFT는 블록체인 시장의 인재 채용과 발굴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SYSOFT와 함께 성장할 우수한 인재들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곳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