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0.15 15:11

라스노니스 치약, ‘라이브 커머스 방송'서 활약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스노니스 치약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헬스 뷰티 전문 브랜드 라스(LATH)에서 2020년 출시한 라스노니스 치약은 국내 뿐만 아니라 베트남을 비롯해 동남아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있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김미화, 최혜지, 최슬기, 밧대리, 노유진 등 홈쇼핑에서 활약한 전문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온라인 판매를 통해 후기로 제품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는 가운데 쇼호스트와 방송 시청자들이 소통을 이루어 접속자 수와 판매율 상승을 기록 중이다.

라스노니스 치약은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시 구취 예방과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라스 측은 “K-뷰티 열풍에 힘입어 관련 제품의 수출이 증가하는 가운데 베트남에서는 빈마트, 롯데마트, K마트 입점을 앞두고 있다”며 “국내에서는 라이브 방송 등 트렌드를 활용한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라스노니스 치약의 판매망이 확대되는 가운데 라스화이트닝 치약과 라스프로폴리스 치약을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론칭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