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0.15 09:52

'썰바이벌' 모모랜드 주이, 톡톡 튀는 생각과 거침없는 리액션 '스튜디오 초토화'

▲ KBS Joy '썰바이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모모랜드(MOMOLAND) 주이가 '썰바이벌'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빛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에는 모모랜드 주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녹화에서 주이는 시종일관 톡톡 튀는 생각과 거침없는 리액션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무한 긍정! 요즘 젊은이(?) 주이가 떴다!'라는 부제에 맞게 주이는 20대만의 쿨하고 솔직한 사고방식으로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주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가르치려 드는 '훈장' 남자친구를 둔 여성의 사연에는 ‘똥 밟았네’ 노래를 불러 녹화장을 초토화시키는가 하면 인격 모독을 하는 '오지랖' 학원 선생님의 사연에는 "'아니면 됐지 뭐'하고 말 것"이라고 말해 MC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에 황보라와 박나래는 "그래 이게 젊은이지", "요즘 젊은이들은 이렇게 한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샀다.

특히 '킬러'와 관련된 사연을 소개하면서는 베이비복스의 'Killer'를 연상한 MC들과는 달리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를 떠올려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주이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화법으로 녹화 내내 촬영장을 밝은 분위기로 물들이며 예능 퀸의 면모를 뽐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