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13 10:19

라잇썸, 오늘(13일)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로 컴백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LIGHTSUM(라잇썸)의 신보가 오늘 공개된다.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소원을 비추다’라는 뜻으로,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포인트이다.

타이틀곡인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특히 ‘어디선가 들려오는 음악, 늘 기다렸던 순간. 그렇게 빛나는 세상이 눈앞에 펼쳐져. 우리가 만든 이 노래가 끝나지 않게 그렇게 더 빠르게 VIVACE’라는 가사처럼 ‘빛’나는 세상을 발견한 LIGHTSUM의 ‘긍정 세계관’을 한 단계 확장한다.

두 번째 트랙 ‘You, jam’(유, 잼)은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 각인되는 듯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상대에 대한 호기심 가득한 감정을 Z세대 감성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며, 세 번째 트랙 ‘Popcorn’(팝콘) 또한 하이틴 분위기의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이 톡톡 튀는 LIGHTSUM만의 음악적 색채를 돋보이게 한다.

더불어 주목할 점은 특유의 밝고 신선한 라잇썸의 퍼포먼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듯 눈을 뗄 수 없게 짜여진 안무 구성이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