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0.10 15:31

에듀윌, 최근 5개년 기출 반영한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취업 교재 선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최근 5년간 주요 공기업 기출자료를 반영한 '2022 최신판 에듀윌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취업 교재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자격증을 취득하며 자신의 스펙을 지속적으로 쌓는 취준생분들의 취업 준비를 돕고자 5단계 학습 플랜을 마련했다"라며 "본 교재를 통해 논술·필기·면접 등 활용 분야가 넓은 일반상식의 핵심부분만 골라 공부하며 언론사부터 대기업까지 기업별 채용 전형도 대비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본 교재는 공기업, 언론사, 대기업 등 각 기업의 특성을 분석하여 최근 출제 경향을 상세 설명했다. 통합 준비가 가능한 영역을 체크하며, 에듀윌 전문 출제진이 작성한 5개년 빈출 그래프를 통해 이번 시험에서 필수 등장하는 상식도 정리할 수 있다.

취준생은 교재 내 목차 구성을 따라 신속한 암기 학습도 가능하다. 암기 지속성을 높이기 위해 영역별 핵심 키워드를 한줄 요점 정리하고, 다양한 기출예문과 관련 용어도 함께 기입했다.

수험생의 희망 직렬 전공 시험 대비를 위해 지난해 실시된 주요 5개 기업의 기출문제도 복원했다. 부산교통공사, 의정부시설관리공단 등 기출 지문으로 주요 상식 이슈를 파악하며 객관식 유형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대비 가능하다. 보다 수월한 채용 전형 준비를 돕기 위해 단원별 '상식 Plus'를 추가하여 서술형 논술, 면접 시험 대비 전략도 전수한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