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06 10:16

방탄소년단, 새 리얼리티 ‘인더숲 BTS편 시즌2’ 두 번째 티저 공개

▲ 빅히트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In the SOOP BTS ver. Season 2)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6일 0시 인더숲 공식 SNS 채널에 ‘인더숲 BTS편 시즌2’ 2차 예고편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책을 읽거나 농구, 물놀이, 오락기 게임, 트럼펫 연주, 사륜 바이크를 체험하는 등 따로 또 같이 숲에서 휴식을 만끽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평화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지난달 23일 공개된 ‘인더숲 BTS편 시즌2’ 첫 번째 티저에서는 준비기간만 1년 가까이 걸린 ‘인더숲 BTS편 시즌2’의 역대급 스케일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숲 속 가장 깊은 곳, 방탄소년단만을 위해 준비된 공간은 처음 마주한 멤버들에게조차 특별하게 다가왔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에서의 힐링 스토리를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5일 첫 회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위버스에서는 TV 방영일 밤 10시부터 확장판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영일 다음 날 오피셜 포토가 공개된다. 본편에서 보지 못한 비하인드 영상 전편은 내달 19일에 볼 수 있다.

한편, 위버스샵에서 지난달 23일부터 ‘인더숲 BTS편 시즌2’ TVOD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