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01 09:41

라잇썸, 'Light a Wish'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LIGHTSUM(라잇썸)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1일 0시 LIGHTSUM(라잇썸)의 각종 공식 SNS 계정에는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두 번째 버전 개인 티저 포토 8장과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LIGHTSUM(라잇썸)은 하이틴 감성 가득한 분위기를 뽐내며 환하게 웃고 있다. 

LIGHTSUM(라잇썸)은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했고, 이어 공개된 두 번째 버전에서는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모습을 통해 LIGHTSUM(라잇썸)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