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01 09:41

한경일, KBS2 ‘빨강구두’ OST 애절한 발라드 감성 ‘헤어질 수 없어요’ 2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한경일이 가을 감성 물씬한 OST로 팬들의 감성을 적신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헤어질 수 없어요’ 녹음을 완료하고 2일 음원을 발표한다.

사랑과 이별을 테마로 만들어진 ‘헤어질 수 없어요’는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의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됐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웅장한 스트링 라인이 어우러진 팝발라드 곡이다.

‘헤어질 수 없어요. 어떻게 그래요 / 왜 사랑 끝은 이렇게도 아프기만 해 / 마음 속에 그대를 지워내는 일 / 난 할 수가 없을 것 같아’라는 노랫말처럼 이별 앞에서 가슴 아픈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2002년 데뷔해 ‘한사람을 사랑했네’, ‘내 삶의 반’, ‘생각하지 않으려고 정말 애썼는데’, ‘나의 하루’ 등의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한경일은 꾸준하게 음원 발표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OST 기창에 적극적으로 참여 중이다.

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 극본 황순영)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다.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등 배우들이 출연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한경일의 ‘헤어질 수 없어요’는 2일(토)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