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30 09:04

피피비스튜디오스 ‘하파크리스틴’, ‘눈에 담긴 비밀’ 컨셉의 2021 브랜드필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피비스튜디오스의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이 2021 하반기를 겨냥해 새로운 브랜드필름을 공개했다.

상하 배색 패턴의 디자인을 선보인 하파크리스틴은 ‘Who are you today?’라는 브랜드 카피처럼 그 날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렌즈를 개발했다. 

‘Kristin’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설정하고 이 인물의 상황과 감정을 수식하는 제품을 통해 여느 렌즈 브랜드와 차별화 된 컨셉을 시도한다. 하파크리스틴의 제품명도 크리스틴의 다양한 무드를 표현하는 방식으로 고안되는데, 인기 제품인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의 경우에는 ‘눈 속에 담긴 비밀(Secrets in the Eyes)’라는 컨셉으로 눈동자에 비치는 빛의 형태와 밝기를 디자인적으로 아름답게 풀어냈다.

이번에 공개된 하파크리스틴의 브랜드 필름 역시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의 컨셉을 중심으로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텔링을 구사한다. ‘크리스틴’의 생일 파티를 주제로, 참석자 개개인의 은밀한 비밀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하여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60년대 헐리우드 영화 풍의 레트로한 무드는 국내 렌즈 시장에서 독자적인 감수성을 추구하는 하파크리스틴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또한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의 컨셉인 ‘눈 속에 담긴 비밀’도 참석자들의 비밀이 영상 후반부에 하나 둘 드러나며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된다.

㈜피피비스튜디오스 홍재범 대표는 “브랜드필름을 통해 ‘Secrets in the Eyes’라는 컨셉을 강조하고 고객 여러분과의 거리를 좁히고자 한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펼쳐질 하파크리스틴만의 독창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피비스튜디오스는 ㈜크로스보더와 함께 하파크리스틴 픽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하파크리스틴을 안경원에서 더욱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입한 픽업 서비스로, 하파크리스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가까운 픽업 매장에서 간편하게 방문 픽업을 할 수 있다. 모델이 입고되면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를 통해 준비 상황이 전달된다.

자세한 정보는 하파크리스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