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9.29 15:45

송강X이제훈X류준열X이솜X청하, 까르띠에 전시 방문... 패셔니스타 총출동

▲ 까르띠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는 정형화된 주얼리 디자인을 벗어난 상반된 매력을 지닌 ‘클래쉬 드 까르띠에 팝업’ 전시를 9월 30일부터 10월 24일까지 강남구 청담동에서 진행한다.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과거와 현재, 우아함과 대담함, 서로 다른 매력의 소재와 컬러의 협업으로 탄생한 까르띠에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2019년 론칭 이후 메종의 시그니처로 빠르게 자리매김하였다.

까르띠에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 전시를 기념하기 위하여 무대와 영상 속에서 각기 상반된 캐릭터와 매력을 선사하는 배우 이제훈, 류준열, 송강, 이솜, 뮤지션 청하 그리고 모델 배윤영과 여연희를 팝업 전시에 초대하였다.

팝업을 방문한 이제훈, 류준열, 송강은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자유롭게 넘나들 듯 과감하고 대담한 클래쉬 드 까르띠에를 매력적으로 스타일링하여 완벽히 소화해냈고, 이솜과 청하는 화려하고 볼륨감 있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로 우아하고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보여 주었다. 모델 배윤영과 여연희는 정형화되지 않은 상반된 매력의 클래쉬 드 까르띠에의 독보적인 매력에 어울리는 룩을 연출해 주목받았다. 이들은 독창적이면서도 이중적 매력을 지닌 클래쉬 드 까르띠에 팝업의 모든 공간마다 관심을 기울이며 전시를 즐겼다. 이번 팝업 전시는 LA와 베를린 그리고 서울에서만 개최되는 매우 특별한 전시로, 메종 까르띠에의 디자인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

클래쉬 드 까르띠에 팝업 전시 관람 예약은 카카오톡 ‘까르띠에’ 채널을 통해 예약 사이트의 방문이 가능하며 9월 17일(금)부터 팝업 종료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