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29 10:26

2PM, 오늘(29일) 일본 새 미니 앨범 'WITH ME AGAIN' 발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PM이 오늘(29일) 일본에서 새 앨범을 발매한다.

2PM은 2021년 9월 29일 일본 새 미니 앨범 'WITH ME AGAIN'(위드 미 어게인)과 타이틀곡 '보쿠토 마타'를 정식 발매하고 반가운 완전체 컴백을 맞이한다. 지난 2016년 10월, 10만 관객을 동원한 일본 도쿄돔 콘서트에서 "다시 돌아오겠다"고 약속한 이들은 오랜 군백기를 마치고 약 5년 만에 현지 팬들을 찾는다.

올해로 일본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2PM은 오래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마음 담아 이번 음반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보쿠토 마타'를 필두로 정규 7집 'MUST'(머스트)의 타이틀곡 '해야 해' 일본어 버전,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URAHARA'(우라하라) 등을 첫 선보이고 여기에 '보쿠토 마타', '해야 해' 일본어 버전의 리믹스 음원과 역주행 인기를 누린 '우리집'의 일본어 어쿠스틱 버전까지 알차게 수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타이틀곡 '보쿠토 마타'는 '우리집' 열풍의 창시자인 멤버 JUN. K(준케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분위기와 매력을 자랑한다. 인트로의 휘파람 소리와 힘찬 사운드가 특징이며 '사랑을 잃은 상대방에게 다시 사랑을 찾아주겠다'는 내용의 로맨틱한 가사가 돋보인다. 정식 발매에 앞서 공개된 티저 콘텐츠에는 '슈트피엠'이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멤버들의 완벽한 슈트 핏과 훤칠한 비주얼이 담겨 있어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한편 2PM의 일본 새 미니 앨범 'WITH ME AGAIN'과 타이틀곡 '보쿠토 마타'는 9월 29일 정식 발매되며, 국내에서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