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28 18:25

본스타 잠실송파캠퍼스, 직장인 대상 ‘보컬트레이닝 오픈’... 피플 핫플 1기접수 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잠실 송파캠퍼스에서 내주부터 직장인들을 위한 오픈 클레스 (피플핫플)를 운영 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명 “피플핫플”로 지어진 보컬 수업은 코로나 19로 인해 지친 직장인들을 퇴근 후 힐링할 수 있는 클래스로, 코스를 마친후에 홍대 라이브홀에서 라이브콘서트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말그대로 직장인을 위한 여가활동과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무대에 데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셈이다.

관계자는 "피플핫플 수업은 소수인원으로 진행되고 보컬외에 연기, 피아노 악기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된다. 1개의 프로그램으로 여러 장르 여러 과목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보컬, 연기전문 학원으로 다양한 수업들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전문적인 트레이너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유명한 기획사와 MOU 체결로 인해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수강생을 위한 오디션이 매달 수시로 진행된다.

최근 라우더 이동현, 에스파의 카리나, 인피니트 남우현, 걸스데이 소진, 카라 엠넷캡틴 박서윤 등이 본스타 출신으로 전문적인 트레이너에게 레슨을 받고 기획사를 통해 데뷔한 케이스다. 직장인을 위한 피플핫플수업은 본스타 송파캠퍼스 홈페이지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전국 13개의 보컬학원과 연기학원 그리고 해외 미국 뉴욕, 중국 항저우.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해외에서도 케이팝스쿨을 운영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