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28 14:33

김소진, 진솔한 생각 담은 인터뷰 화보 공개 “나 자신을 믿어 줘야 한다”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매거진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 통해 배우 김소진의 진솔한 생각을 담은 인터뷰와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영화 <모가디슈>, <비상선언>을 통해 크게 주목 받은 배우 김소진이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 인터뷰 화보를 통해 그만이 지닌 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영화 현장이 연극 무대만큼이나 의미 있는 공간이라고 느껴지게 된 계기가 무엇이었냐는 질문에, “현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 질수록 스태프와 배우, 감독 등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군분투하는지 곁에서 볼 수 있었고, 그러한 사람들을 현장에서 다시 만나보고 싶은 마음이 커졌다며, 가벼운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아니라, 연극에서 온 에너지를 쏟아 부은 것처럼 영화 안에서도 주어진 몫을 책임 있게 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답하였다.

▲ 마리끌레르 제공

담대하게 연기하기 위해 어떤 부분이 필요하냐는 질문에는 “나 자신을 믿어 줘야 한다”고 대답하며, “내 안의 말보다 주변의 말에 더 귀 기울이다 보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잃고 두려움과 불안이 커지기도 한다. 조금은 모나고 부족하지만 그럼에도 내가 나를 믿어 줘야 한다”며 단단한 내면을 보여주었다.

자신만의 호흡을 따라 나아가는 배우 김소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