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28 12:15

인모드리프팅과 함께 시너지 낼 수 있는 리프팅 시술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부는 20대 중반이 지나면서 점차 탄력이 저하되어 주름이 생기고 턱, 볼 등의 살이 늘어지기 시작한다. 

최근에는 리프팅 시술로 인모드리프팅이 진행되고 있다. 인모드리프팅은 지방세포를 사멸시켜 볼, 이중턱 지방 감소와 탄력증가에 도움을 주는 'MINI FX' 모드와 콜라겐을 활성화해 타이트닝을 기대할 수 있고 얇고 예민한 피부도 가능한 'FORMA' 모드가 있으며 실시간 적외선 센서를 이용해 온도를 체크하기 때문에 안전한 시술을 돕는다. 

▲ 닥터스피부과의원 김동주 원장

인모드리프팅은 다른 시술과 함께해도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얼굴 지방은 줄이면서 피부 탄력은 올라가는 시너지에 도움이 되는 울쎄라, 슈링크 시술을 함께 받으면 좋다.

또한 얼굴살이 없어서 광대 밑은 꺼졌는데 이중턱이 있다면 미니FX 국소적 시행과 진피층과 피하지방층을 동시에 작용해 꺼진 부위에 자연스럽게 볼륨을 기대할 수 있는 스킨아우라 리프팅을 함께하면 도움이 된다.

닥터스피부과의원의 신사점 김동주(피부과전문의) 원장은 “인모드리프팅은 개인의 피부 상태, 두께 등에 따라 다양한 기기와 병행을 통해 다른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피부과전문의와 적절한 상담을 통해 적절한 치료계획을 수립해 시술을 결정지어야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 원장은 “리프팅 병원을 선택할 때는 피부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피부과전문의가 직접 정품 장비, 정품 팁을 이용하여 시술을 진행하는지, 1:1 맞춤형 진단을 진행하는 곳인지 파악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