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25 05:47

스테이씨, ‘뮤직뱅크’ 하이틴 영화로 만든 틴프레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하이틴 영화 같은 상큼하고 발랄함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 무대를 펼쳤다.

이날 스테이씨는 본인들만의 틴프레시 에너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스테이씨는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눈 화장을 다르게 하는 반반 메이크업으로 ‘색안경’이 가진 메시지를 전했다.

스테이씨의 상큼하고 발랄한 틴프레시 매력은 무대를 더 환하게 물들였다. 스테이씨는 거울을 보는 모습부터 알파벳 ‘S’를 형상화한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ASAP’의 ‘꾹꾹이 춤’에 이어 속눈썹과 안경을 표현한 듯한 ‘아띵 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의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스테이씨는 컴백 후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3관왕으로 ‘4세대 대표 그룹’ 다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양한 음악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