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24 15:03

이솜, 존재감으로 시선 압도하는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양한 인물을 연기하며 자신의 세계를 확장시키고 있는 배우 ‘이솜’이 <마리끌레르> BIFF 특별판을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영화 <소공녀>와 <나의 특별한 형제>를 통해 청춘을 대변하는 인물을,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과 드라마 <모범택시>를 통해 주체적이고 강한 인물을 연기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배우 이솜은 자신의 행보에 관해 ‘도전’이라 설명했다. 그는 “어떤 작품을 하고 나면 사람들이 저를 그 안에서 연기한 인물로 인식하잖아요. 그게 계속 바뀌는 게 재미있어요. 사람들에게 저라는 인물이 고정된 형태로 남아 있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도전하는 것 같아요.”라는 말로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는 이유를 말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이어 올해 초 제41회 청룡영화상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수상한 여우조연상에 대해서는 자신에게 의미가 큰 상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다시 한번 전했다. 덧붙여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상이 아니더라도 또래 여성배우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작업한 것만으로도 의미가 큰 작품이라는 말로 애정을 고백했다.

인터뷰 말미에는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가 작품에 잘 쓰이고, 동시에 자신도 배우로서 영화 안에서 잘 기능하길 바란다는 자신만의 목표와 바람을 이야기 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나아가는 배우 이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은 <마리끌레르> 10월호의 별책으로 서울 지역의 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제 공식 배포처에서 무료 배포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