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24 14:28

'TV동물농장' 견생역전을 꿈꾸는 가을이, 유기견에서 디스크 도그 꿈나무로

▲ SBS 'TV동물농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다양한 어질리티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스포츠 도그 댄스, 그리고 원반을 정확하게 캐치하는 게 포인트인 디스크 도그 등 체력은 물론 끈기와 정신력까지 갖춘 국내 최고의 도그 스포츠를 하는 견공들 틈에 트레이너의 만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오두방정을 떠는 녀석이 있었으니, 오늘의 주인공 ‘가을’이다. 

열정은 넘치는데 엉성하고, 훈련 내내 노는데 정신이 팔려 분위기를 흐리기 일쑤인 가을이는 도그 스포츠 견공 중 가장 막내라고. 이런 녀석이 어떻게 도그 스포츠에 도전할까 의아하던 그 순간! 트레이너가 원반을 꺼내들자 가을이의 눈빛이 돌변하고, 원반을 던지자 이를 향해 질주하더니 정확히 캐치해 내고 만다. 디스크 도그 꿈나무인 가을이는 아직은 선배들보다 실력이 한참 모자라지만, 트레이너는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다.    

사실 가을인 유기견 보호 센터에서 데리고 온 친구라고. 보기와 달리 소심하고 겁 많았던 가을인 이솔이 트레이너를 만난 뒤, 관심과 사랑, 칭찬 속에 조금씩 달라졌고 이제는 충만한 에너지를 자랑하고 있다. 디스크 도그에 도전하며 새로운 견생을 살고 있는 가을이. 유기견에서 디스크 도그 스타로 견생역전을 꿈꾸는 가을이의 어메이징한 도전이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TV 동물농장 1037회 <가을이의 도전>은 2021년 9월 26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에 TV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