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24 14:11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1·고2·고3을 위해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 오픈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교육 전문기업인 세븐에듀가 고1·고2·고3을 위해 2학기 중간고사 대비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를 오픈했다.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는 높아진 수시 비중으로 인해 철저한 관리가 요구되는 학생부 교과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적의 패키지로 내신 대비 강좌인 ‘프로듀스’와 ‘중간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 그리고 ‘내신 기출 모의고사’가 모두 제공된다.

◇내신 대비 강좌, 프로듀스

프로듀스 강좌는 전국 195개 고등학교의 내신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제작했다. 시험에 가장 많이 출제된 빈출 문제로만 구성된 강의로 시험에 나올 예상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강좌다.

고1 ‘수학(하) 프로듀스 200’은 200문항, 고2 ‘수학Ⅱ 프로듀스 199’은 199문항, 고2·고3 ‘확률과 통계 프로듀스 120’은 120문항, ‘기하 프로듀스 80’은 80문항, ‘미적분 프로듀스 120’은 120문항으로 효율적인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프로듀스는 총 6강좌로 수학(하), 수학Ⅱ, 확률과 통계(2권), 기하, 미적분이다. 프로듀스 범위는 아래와 같다.

수학(하)는 집합과 명제부터 함수, 수학Ⅱ는 함수의 극한부터 도함수의 활용, 확률과 통계는 순열과 조합, 확률부터 통계, 기하는 이차곡선부터 벡터의 연산, 미적분은 수열의 극한부터 여러 가지 미분법까지다.

프로듀스 강좌는 단원별로 시험에 빈출 되는 기출문제를 정리하여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도 빠르게 빈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문제를 보는 다양한 시각과 접근법은 물론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여러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문제 풀이 노하우인 ‘3초 풀이법’을 프로듀스 강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간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

중간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은 학년별 중간고사 시험 범위에 맞춘 기출 문제를 제공한다. 각 과목당 2회씩 제공되는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은 실제 중간고사에 빈출 됐던 기출 문제들을 엄선하여 제작한 것으로, 실제 시험과 같이 제한 시간 50분 이내에 25문항을 풀어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에 응시하는 것만으로도 실제 내신 시험에 어떤 문항들이 출제되는지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재 학습 수준에 따른 중간고사 성적까지 예측할 수 있다.

수학인강 스타 강사 차길영은 “2학기 첫 중간고사는 1학기 수학 내신 등급을 만회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인 만큼 학생들의 부담이 크기 때문에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작하게 됐다.”라며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로 중간고사까지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세븐에듀 모든 회원에게 내신 기출 모의고사 3회 무료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1, 고2, 고3 내신시험을 대비해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된 모의고사 3회를 모든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학 올패스 회원은 내신 기출 모의고사를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를 고3 수능 날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에듀의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는 수학 올패스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