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23 14:24

배구 선수 김희진, 보이시 스타일 시크 매력 발산 뷰티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뷰티 브랜드 AGE 20’s 베이스 라인의 뮤즈로 발탁된 배구선수 김희진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0월호에 공개되었다.

이번 마리끌레르의 뷰티 화보에서 김희진은 보이시한 스타일로 본연의 건강한 에너지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결점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은 AGE 20’s 의 퍼펙트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와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팩트를 사용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AGE 20’s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는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리얼 에센스 72%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희진 선수는 도쿄 올림픽 이후의 활발한 방송 활동에 대해 “방송을 계기로 여자 배구 대표팀을 향한 대중의 시선이 V-리그까지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이 있다”라고 밝혔다. 또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활기차게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을 롤 모델로 삼아주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선한 영향력을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답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오랜 기간 코트에서 활약 중인 김희진 선수는 “배구 선수로서 아직 못 이룬 꿈이 많다”라며 챔프전 우승과 파리 올림픽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어 팬들의 사랑에 걸맞은 선수가 될 것을 약속하며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진 후 경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코트위에서 누구보다 뜨겁고 가장 빛나는 김희진 선수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