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21 13:34

가수 이소정, MBC ‘강변가요제’ 무대에 올라… 21일(화) 추석 당일 방송 예정

▲ 가수 이소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이소정이 MBC '강변가요제’ 무대에 올라 완벽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지난 11일 가수 김현철과 방송인 정지영의 진행으로 강원도 원주시 간현유원지에서 개최된 '강변가요제: 레전드'에는 가수 이소정을 필두로 딕펑스, 라붐, 정엽, 존 박 등 실력파 가수들이 총 출동했다. 

이날 이소정은 1983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가수 손현희의 ‘이름없는 새’와 1986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한 그룹 도시의 그림자의 ‘이 어둠의 이 슬픔’을 불렀다. 짙은 호소력을 지닌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알맞게 조화를 이뤄 원곡과는 사뭇 다른 감성으로 두 곡을 재해석했다는 평이다. 

또, 추억의 무대를 재현하고자 제1회 금상 홍삼 트리오부터 박미경(1985년 제6회 장려상), 티삼스(1987년 제8회 동상) 등이 무대에 올라 '강변가요제'의 부활이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콘서트를 빛냈다.

이소정이 출연하는 '강변가요제: 레전드'는 MBC에서 9월 21일(화) 오후 2시 1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가수 이소정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된 '영덕 SUMMER&MUSIC 페스티벌' 콘서트에 참여해 섬세한 감수성과 표현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지난 2월 ‘솔로 음반 함께 했는데 이별은 나 혼자인 거야’를 발매하고, 드라마 ‘마우스’의 OST, 웹드라마 ‘복제인간’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