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18 11:40

핫이슈 형신, 독특한 투톤 헤어 ‘ICONS’ 콘셉트 포토 오픈

▲ S2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형신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8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핫이슈의 신곡 ‘ICONS’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아이콘즈 필름이 오픈됐다. 나현, 메이나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형신은 힙한 캐주얼 패션과 함께 파격적인 투톤 헤어로 자신만의 유니크한 개성과 독보적 스웨그를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아이콘즈 필름에서 형신은 컨테이너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당당한 워킹과 눈빛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형신은 지난 ‘그라타타 (GRATATA)’ 활동에서 보여준 에너제틱한 모습에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 S2엔터테인먼트 제공

형신은 메이나, 예빈과 함께 팀의 퍼포먼스를 담당하고 있는 멤버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랩 실력, 파워풀한 에너지와 무대 매너까지 갖추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앞서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퍼포먼스로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핫이슈는 신곡 ‘ICONS’ 활동을 통해 ‘MZ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한편 핫이슈의 신곡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