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20 09:01

투스티, 브랜드 모델로 YGX 리정 발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구강위생 브랜드 투스티(TOOSTY)는 브랜드 뮤즈로 YGX의 리더 리정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독보적인 퍼포먼스 역량과 유니크하고 자유로운 감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리정’이 브랜드 슬로건인 “TREAT YOUR FLAVOR”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리정은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Mnet 댄서 크루배틀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 안무가로써 실력뿐만 아니라,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주며 팀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모델 발탁 이후, 투스티만의 유니크하고 경쾌한 감성을 STREET MOOD에 담아 리정과 함께CONFIDENCE ON STREET 테마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며, 오는 10월, 브랜드 영상과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투스티는 리정과 함께하며 다채로운 크리에이티브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스티는 민트초코, 레몬소르베에 이어 신제품인 루꼴라와 커스터드 푸딩 치약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투스티의 제품은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 올리브영 투스티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투스티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에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캠핑 글라스, 코스터 등 투스티만의 유니크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