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15 10:57

‘나는 SOLO’ 반전의 첫 데이트 공개, 11인의 희비교차 데이트 결과는?

▲ SBS PLUS, NQQ '나는 SOLO'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기의 달콤살벌한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2기 솔로남녀의 첫 데이트 결과가 밝혀진다. 

이날 6인의 솔로남들은 데이트 프러포즈를 해, 커플 매칭에 성공한 솔로녀들과 첫 데이트를 한다. 이들은 ‘먹방’을 부르는 맛집부터 환상적인 바다뷰를 자랑하는 카페, 해외여행이 안 부러운 핫플레이스 등 솔로남들이 직접 짠 코스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폭풍 설렘’을 선사한다. 하지만 첫 데이트를 마친 후 11인의 솔로남녀는 저마다 다른 속내를 드러내, 희비교차를 암시한다.

한 솔로남은 “24시간 편의점 같았다. 정말 쉴 틈 없었고, 쉬고 싶지 않았다. 나를 위한 프로그램인가? 어떻게 이렇게 딱딱 잘 맞아 떨어지지”라고 로맨스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 반면, 또 다른 솔로남은 “방송이 아니라면 매몰차게 호의를 거절했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밝혀 ‘극과 극’ 속내를 드러낸다.

솔로녀들 역시 첫 데이트를 끝낸 후 ‘온탕 냉탕’을 오가는 진짜 속마음을 공유한다. 한 솔로녀는 “매너가 너무 좋았다. (데이트에) 몰입이 됐다”고 첫 데이트 후 설레는 마음을 털어놓지만, 다른 솔로녀는 “나랑 성향 차이가 컸다. ‘이분이다’ 말하기까지 아직은 확신이 없다”고 ‘거리두기’를 유지한다.

그런가 하면, ‘솔로나라’에서는 두 남자의 신경전 팽팽한 대치도 벌어진다. 정수가 영수에게 “영수님한테 할 말이 있는데, 우선 나갈까요?”라고 제안하자, 날선 듯한 정수의 모습을 본 영식이 “싸우는 거 아니죠”라며 긴장감을 조성하는 것.

“뭐야? 뭐야?”라고 웅성거리는 솔로남들 속 정수와 영수는 숙소 밖으로 나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고, VCR로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굳이 저런 얘기를?”이라며 깜짝 놀란다. 과연 정수가 영수를 불러낸 이유가 무엇일지, 달빛 아래 두 남자의 밀담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2기에서도 결혼 커플이 나와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극사실주의 연애 예능 ‘나는 SOLO’ 10회는 15일(오늘) 오후 10시 30분 SBS PLUS,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