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15 10:42

'바라던 바다' 김고은→이동욱, 주제곡 열창으로 마지막 영업 종료

▲ JTBC '바라던 바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바라던 바다'가 마지막 영업을 아름답게 마쳤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선 멤버들이 고성에서 마지막 저녁 영업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돈독한 팀워크가 돋보였던 만큼 종영을 앞두고 아쉬운 마음을 털어놨다. 김고은은 "섭섭하다"라고 고백했고 윤종신 역시 "이제 우리 친해졌는데 끝나다니"라고 밝혔다. 이동욱이 "프로그램이 끝나도 자주 연락하자"라고 말하자 이수현은 "'바라던 바다' 우정 포에버!"라고 외쳤다.

'바라던 바다'는 그동안 스타들의 진솔한 매력과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 등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해왔다. 마지막 영업에선 알바생 정인, 십센치의 활약과 함께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져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온유와 십센치는 샤이니의 'Dream Girl'을 부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줬다. 샤이니의 팬이라고 밝혀온 이동욱은 온유와 함께 샤이니의 '재연'을 선곡해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은 '바라던 바다' 주제곡을 다함께 열창하며 마지막 영업을 빛냈다. 열심히 연습했던 만큼 멤버들의 시너지가 돋보여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바라던 바다' 주제곡은 윤종신과 멜로망스 정동환이 작곡하고 김고은, 이지아, 이동욱, 샤이니 온유, AKMU 이수현이 작사에 참여했다. 촬영하면서 느꼈던 바다의 소중함을 담아 더욱 뜻깊다.

해당 곡은 지난 5일 진행된 'UN청소년환경총회' 폐회식의 공식 주제곡으로도 선정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