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14 17:36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국인삼공사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이 추석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를 구매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정관장몰’에서는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 최대 1만원의 신규회원 전용 쿠폰과 최대 2만원의 기존회원 전용 쿠폰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정관장은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등 총 9종이다.

대표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400mg 초소형 정제로 만들어 목 넘김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초소형 정제란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을 하나의 정제 형태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첨가물들을 최소화하여 기능성 함량의 비율을 높인 고기술력 정제다. 

‘알파프로젝트 프로바이오틱스’는 위산 및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을 보완해 장까지 유산균이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한국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제품에 사용된 전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한다”며 “제품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