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9.14 16:57

손호영, 솔로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훈훈 포스터 공개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손호영(SHY)이 포스터를 통해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손호영은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와 10일 오후 5시에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를 개최한다.

14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손호영이 안경을 쓴 채 윙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노란 배경과 손호영의 훈훈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호영은 지난 2006년 9월 첫 번째 싱글 'Yes'로 솔로 데뷔를 알렸다. 골든디스크 본상과 인기상,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많은 인기를 모았다.

올해 활동명을 'SHY'로 변경한 손호영은 지난 6월 보이그룹 에이스(A.C.E), 포레스텔라가 속한 엔터테인먼트사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만큼 솔로 데뷔 15주년은 손호영과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손호영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의 히트곡들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앞서 손호영은 지난 10일 네이버 NOW. '점심어택'과 12일 V라이브 방송에서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포스터까지 공개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어떤 콘서트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손호영의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 티켓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