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1.09.14 11:22

에스파, 화사한 플리스도 완벽 소화... 솜사탕 요정 같네

▲ 아이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에스파의 색(色)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까지 접수한 에스파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함께 한 일상을 담은 ‘요즘 아이들 요즘 아이더 CF-에시앙 플리스 편’을 공개한 것.

광고 영상 속에서 에스파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부각시키는 컬러의 ‘에시앙(ESSIEN) 인피니움 플리스 자켓’을 입고, 4인 4색의 매력을 보여준다. 뚜렷한 개성이 돋보이는 그룹인 만큼 다양한 컬러의 플리스를 찰떡같이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인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운 포즈와 통통 튀는 표정 연기로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에시앙 플리스의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 루프탑에서의 영화관람, 쇼핑 등 일상의 여유를 만끽하는 하루를 주제로 에스파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멤버들과 카페에서 사진을 찍고, 루프탑에서 불꽃놀이를 즐기는 등 바쁜 일정 속 촬영으로 만난 여유로운 일상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평범한 일상으로 행복한 하루를 완성해가는 모습을 통해 에스파의 사랑스러운 면모는 물론 아이더 플리스 자켓 특유의 화사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엿볼 수 있다.

에스파는 아이더와 함께한 첫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영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더 관계자는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매력적인 에시앙 플리스를 에스파 멤버들의 개성을 담아 멋스럽게 소화해준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번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요즘 아이들의 대표격인 에스파와 함께 아이더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영아웃도어룩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