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14 11:06

'돌싱포맨' 이상윤X진서연, 멤버들과 역대급 케미 폭발... 현장 초토화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엄친아 이상윤과 명품 카리스마 진서연이 등장해 ‘돌싱포맨’과 환상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진서연은 등장하자마자 “이혼했다고 쭈구리(?)로 살 필요 없다”라며 거침없는 조언으로 ‘돌싱포맨’을 당황케 했다.

또한 외모는 물론 공부, 운동까지 잘하는 이상윤에게 질투 폭발한 ‘돌싱포맨’은 너나 할 것 없이 리즈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외모 부심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심지어 ‘돌싱포맨’ 중 한 명은 ‘미남 테스트’를 하는 도중 ‘기생오라비 같다는 얘기를 들어 봤다’, ‘이성들이 나를 보고 수군거린 적 있다’ 등의 질문에 한 문항도 빠지지 않고 해당된다고 밝혀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과연 엄친아 이상윤을 제치고 미남 1위가 된 ‘돌싱포맨’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결혼 7년 차 진서연은 ‘이혼하지 않는 방법’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두 번 이혼하고 싶지 않은 ‘돌싱포맨’은 진서연과 이혼 상황극을 펼쳤는데, 이혼하고 싶은 아내가 된 진서연은 시작과 동시에 촌철살인 팩트폭행을 날려 현장이 아수라장으로 변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임원희는 “나 버리지 마...”라며 역대급 처절한 모습까지 보였고, 지켜보던 이상윤은 “너무 안쓰럽다”라며 감정이입을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오는 17일 첫 방송될 SBS ‘원 더 우먼’에서 재벌 사촌 남매로 호흡을 맞춘 이상윤과 진서연, 그리고 ‘돌싱포맨’의 원터풀한 케미는 14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