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9.13 17:30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첫 게스트는 에일리X이태성... 눈물 속 고민 토로

▲ 채널A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는 17일(금) 첫 방송을 앞둔 채널A 신규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가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어른이’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인생 상담의 등장을 예고했다.

‘금쪽상담소’는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해주며 마음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솔루션 상담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서는 배우 이태성과 가수 에일리가 금쪽상담소를 찾은 첫 번째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이들은 항상 밝은 얼굴 뒤에 말하지 못했던 고민들을 털어놓는데. 그들의 고민을 들은 오은영 박사와 MC 박나래, 이윤지, 정형돈은 힘들었을 마음이 공감되고 걱정되는 듯 안타까운 표정을 보인다.

특히 말 없이 눈물만 흘리는 에일리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은영 박사는 눈물과 함께 털어놓은 그의 고민에 “그 마음을 한 번 잘 따라가 보세요”라고 말하며 맞춤 솔루션을 예고해 금쪽 같은 상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금쪽상담소를 찾은 두 명의 고객은 어떤 고민을 털어놓을지, 국민 힐링 카운슬러 오은영 박사와 박나래, 이윤지, 정형돈 3MC는 그들의 이야기에 어떻게 공감하고, 위로하며 마음의 짐을 덜어줄 것인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금쪽 같은 상담으로 새로운 상담 트렌드와 맞춤 솔루션이 대 방출될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9월 17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