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13 15:14

에듀윌, '건축기사 단기합격 설명회' 오는 16일까지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건축기사 시험 합격을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한 데 모은 '2022 건축기사 단기합격 설명회'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본 설명회에서는 김창훈 교수의 '단기합격 전략' 제시와 함께, 수험생들이 제출한 사전 질문에 대한 답변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 설명회 기간 내에는 최대 40%의 할인 쿠폰과 다양한 경품 혜택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타임 특과 쿠폰을 통해서는 6개월 단기패스(종합), 형생패스 등의 수험 과정을 체험해볼 수 있다. 각각의 과정은 수강 기간 2개월 연장 및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본 과정들은 건축기사 시험 합격 시에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서는 아메리카노, 피자,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시태그와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한 뒤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건축기사 관계자는 "시험에 도전하려고 하지만, 시작을 고민하는 수험생을 위해 '단기합격 설명회'를 준비해다"며 "본 이벤트를 통해 합격을 위해 필요한 기초부터 다양한 혜택을 많은 수험생 분들이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