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13 10:44

NCT 127, 성숙한 매력 발산... 한층 깊어진 분위기 [화보]

▲ 더블유 코리아, 셀린느 옴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NCT 127의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담긴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NCT 127과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 옴므(CELINE HOMME)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NCT 127 멤버들은 셀린느 옴므의 2021 윈터 컬렉션을 깊은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완벽히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소년미와 성숙미를 넘나드는 분위기로 자켓, 코트, 슈트 등 저마다의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팬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화보 속 NCT 127 멤버들이 착용한 에디 슬리먼의 셀린느 옴므 2021 윈터 컬렉션은 Z세대 비전에서 영감을 받은 “틴 나이트 포엠(TEEN KNIGHT POEM)”을 주제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하는 새로운 세대 이보이(e-boy)들의 서브컬처를 표현했다. 더욱 짙은 어둠과 고딕한면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NCT 127 9명의 멤버들이 모두 증강현실 기술로 시각화한 ‘AR 필터’도 선보이며, 팬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이 특별한 디지털 체험은 오는 18일부터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NCT 127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YOUTUBE, 틱톡 등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멤버들이 착용한 모든 아이템은 청담 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셀린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