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09 08:02

수학싸부, 'CJ 온스타일'서 9월 10일(금) 모바일 라이브 방송 진행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는 오는 10일(금) 오후 1시 CJ 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수학싸부만의 일대일 맞춤학습 시스템을 소개하고 합리적인 수강료와 푸짐한 할인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방송 도중 신청한 회원에게는 최대 20% 수강료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70,000개의 클립 동영상과 90,000개의 수학 Unit을 DB화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학 전문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맞춤학습과 실시간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수학싸부는 CJ 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수학싸부의 일대일 맞춤학습 관리에 대한 성적 향상 효과를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상담 신청하는 경우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의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차길영 원장은 “학부모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이 ‘우리 아이는 학원에 다녀도 과외를 받아도 왜 수학 성적이 오르지 않는 걸까?’라는 질문이다”라며 “성적이 오르지 않는다면 반드시 지금 학습 방법을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수업 내용을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계속 학원에 다니고 있는 것은 아닌지, 과외 선생님의 문제 풀이 위주 수업에 의존적인 학습 태도를 보이는 것은 아닌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수학싸부는 학원을 다니거나 과외를 받아도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았던 학부모들과 학생들을 위해 효과적으로 수학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일대일 맞춤형 학습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수학싸부에서는 학생의 성향과 학습 수준을 고려하여 싸부를 배정한다. 아무리 좋은 선생님이라고 해도 학생의 성향에 맞지 않으면 학습 효과가 극대화될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선생님의 역량에 따라 수업 퀄리티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수학싸부에서는 본사에서 진행되는 교육과 엄격한 기준의 평가를 통과한 싸부만을 배정하여 수준 높은 퀄리티를 제공한다.

현재 130명의 초·중·고 수학 전문 강사가 활동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을 책임지고 있다.

수학싸부는 싸부와 학생의 일대일 수업으로 학생 개인별 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학생에게 맞는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부족한 부분은 보충학습을 해준다. 또한 수학 주간 학습 계획과 확인 학습을 통해 학생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선생님과 학생 다수의 학원 수업은 학생 개인별 학습 수준을 고려하여 진도를 나갈 수 없는 아쉬운 점을 보완했다.

그뿐만 아니라 내신 시험 기간에는 학교별 부교재 및 맞춤 문제를 제공하여 내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밀착 관리하여 성적 향상을 도울뿐더러 인공지능 추천 시스템이 시험 때마다 개인별로 최적화된 예상 문제를 제공한다.

수학싸부 관계자는 “수학싸부는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수학 전문 선생님인 싸부에게 코칭을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인 시간 관리와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밀착관리와 맞춤교재로 내신 성적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학생과 학부모에게 만족도가 높다“그동안 자녀의 수학 성적으로 고민했던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9월 10일(금) 오후 1시, CJ 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