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1.09.07 14:27

배우 출신 경제전문MC 최기훈, 라이브 커머스 BJ 겸업 ‘부캐 선언’

▲ 웰메이드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에서 경제전문 MC로 활동해 온 최기훈이 라이브 커머스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

1995년 KBS 슈퍼탤런트1기로 데뷔한 후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영화 ‘대한이 민국씨’ ‘세상 끝의 사랑’등에 출연한 최기훈은 지난 2010년부터 한국경제TV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로 활약을 펼치며 현재는 매일 밤9시에 '대박천국'의 진행을 하고있다.

최기훈은 오는 9일(목) 오후 5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과 10일(금) 오후 12시 30분 쿠팡 라이브를 통해 한경희 ‘렉스한 면도기’ 판매에 나선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경제 관련 정보프로그램을 진행해 오며 경제 전문 MC로 활약해 온 최기훈이 전기 면도기 판매와 라이브 프로그램 진행을 어떻게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한 웰메이드코리아 송관용 대표는 “전문MC의 노련한 진행 능력과 배우 출신 특유의 애드립까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수 있는 최기훈 씨는 라이브 커머스 진행에 최적화 된 주인공”이라며 “소비자 신뢰를 확보한 최기훈 씨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기훈은 “10여년전 배우에서 경제프로그램의 MC로 발탁됐을 때 무척 떨리면서도 설렜던 그때의 기억이 또 다시 떠오른다”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전성시대로 불리는 요즘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연예계와 방송가에는 본연의 직업과 활동 영역을 벗어나 다양한 부 캐릭터(부캐)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 커머스 BJ로 변신하는 최기훈의 부캐 활동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