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9.06 15:56

‘뷰티플레이 X 인플루언서 토크쇼 with 콩슈니’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25일 K뷰티 체험관 뷰티플레이에서 ‘뷰티플레이 X 인플루언서 토크쇼 with 콩슈니’ 행사가 개최됐다고 6일 밝혔다. 

뷰티플레이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보건복지부 지원으로 화장품 관련 중소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컨설팅하고 K뷰티를 홍보하기 위해 명동성당 앞 페이지명동 3층에 마련한 복합 체험공간이다.

이곳은 K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메이크업바와 클렌징룸이 갖춰진 체험존과 중소기업체에서 뷰티케어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된 뷰티케어존, 그리고 메이크업 관련 강좌를 열고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클래스존이 있다.

그 외에도 라이브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어 뷰티컨텐츠를 자유롭게 제작할 있으며 명동성당과 남산타워 조망을 보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라운지와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 등이 있다.

뷰티플레이에서는 매달 14일 전시를 원하는 기업들로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을 받아 약30개 브랜드 100여개 제품을 전시하고 홍보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인원제한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치뤄진 이날 행사에서는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김수진)가 V앱 채널 현장 방송도 같이 진행했다.

또한 뷰티플레이의 소개로 시작된 토크쇼에서는 K뷰티의 현주소와 강점, 전문 자문단이 선정한 국내 중소기업체 4가지 브랜드는 ‘레노덤’, ‘물들임’, ‘미구하라’, ‘스킨미소’의 12가지 제품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콩슈니는 상기 4개 브랜드 12가지 제품을 직접 사용 후 느낀 특장점과 사용 팁 등을 재치있게 풀어 내며 토크쇼를 진행했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관계자는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 지원을 받아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K뷰티 홍보관으로써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들의 홍보 지원에도 적극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