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9.06 09:59

수지, 고혹미와 세련미 느껴지는 영상과 화보 공개

▲ 랑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브랜드 뮤즈 수지가 함께 한 새로운 시즌의 뷰티 영상과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랑콤의 베스트셀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뷰티 영상과 화보에서는 수지 특유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아우라가 느껴진다. 강렬한 눈빛과 표정만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압도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 랑콤 제공

영상 및 화보 속에서 시크하고 도시적인 스타일과 함께 한번에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수지의 밝고 화사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다. 수지의 광채나는 피부를 표현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세미 매트 피니쉬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밝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랑콤 만의 특별한 'AIRWEAR™ TECHNOLOGY’ 기술이 더해져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과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하게 유지된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수지가 평소에도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 ‘이쁜 컬러 파데’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수지와 함께한 랑콤의 ‘뗑 이돌’ 뷰티 영상과 화보 컷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랑콤의 전 제품은 랑콤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랑콤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랑콤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