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02 08:56

안소희, 스케쳐스 21 FW 시즌 모델 발탁

▲ 스케쳐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러블리부터 캐주얼, 럭셔리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안소희’를 21 FW 시즌 모델로 새롭게 발탁했다.

스케쳐스 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 박은혜 파트장은 “안소희가 보여주고 있는 운동, 이너 뷰티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 스케쳐스를 대변하는 메신저로 적합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다. 또한 모델의 신선한 마스크와 대중적인 인지도를 통해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스케쳐스 신발을 널리 알릴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했다. 향후 더 많은 캠페인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엠버서더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 스케쳐스 제공

연기는 물론, 유튜브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은 안소희는 21 FW 고워크6 캠페인을 통해 스케쳐스와의 첫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안소희는 유튜브를 통해 스타일링 팁, 제품 구매 리뷰 등 영상을 업로드하며 패션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보여 왔으며, 착용하는 옷과 제품은 품절 이슈가 발생할 정도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21FW 시즌부터 스케쳐스와 안소희는 다채로운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이며, 안소희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워크6 캠페인’의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