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01 17:02

다시 돌아온 스톰 런던, 더현대 서울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톰 런던이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콘텐츠를 주축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기 시작하며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스톰 런던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첫 이벤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착용해볼 수 있으며, 스톰 런던만의 유니크한 F/W 스타일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 쪽에는 방문객들이 스톰 런던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충분히 경험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포토월이 준비되어 제품을 피팅해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사진 인화 서비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자사몰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사람들에게는 9월말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발행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톰 런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드 스티커팩이 증정되며, 제품 구매 시에는 10% 할인 및 스톰 런던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S비니가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동시에 현장에서 바로 2021 스톰 모델 콘테스트에 지원하는 사람에게도 S비니를 증정한다. 총 3명의 전속 모델을 선발하는 2021 스톰 모델 콘테스트는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참가자 전원에게 스톰 런던 아이템을 증정하고 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사진을 통해 2차 평가를 진행, 10월 말 예정되어 있는 패션쇼에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총 1,000만원의 상금과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이라는 우승 혜택에 많은 지원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팝업스토어 오픈일인 9월 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톰 런던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소개되었던 스톰 런던의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