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9.01 10:11

전지현, 독보적인 비주얼 가을 광고컷 공개

▲ 스톤헨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얼리&워치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의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고혹적인 2021 가을 광고컷을 공개했다.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복근과 잘록한 허리 라인이 드러난 올블랙 패션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은 이번 가을 광고 캠페인에서 전지현은 짙은 가을 무드의 정의할 수 없는 아득한 공간 속에서 변함없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 실루엣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 스톤헨지 제공

광고 속 전지현은 짙은 와인 컬러와 톤 다운된 블루 컬러가 조화를 이룬 고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배경 앞에서 수트, 미니 드레스 등 시크한 올블랙 의상에 은은한 반짝임이 아름다운 스톤헨지의 로즈골드 주얼리로 품격 있는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매 컷마다 대체불가 여배우 다운 당당함이 느껴지는 유려한 몸짓과 전지현만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눈빛으로 어두운 밤하늘 속 빛나는 별처럼 황홀하고 신비로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 스톤헨지 제공

특히 전지현은 몽환적인 공간 속 임팩트 있게 배치된 스톤헨지의 시그니처 펜던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역동적이면서도 절제미가 느껴지는 포즈와 빠져들 것 같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해 ‘역시 전지현’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세련된 올블랙 수트 스타일이 돋보이는 컷에서 전지현은 스톤헨지의 이니셜 ‘S’를 모티브로 한 ‘S 링크’ 주얼리 펜던트의 매력적인 곡선 라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그녀만의 격이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멋스러운 블랙 수트에 연속된 S링크의 유려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스톤헨지의 ‘뉴에스링크(NEW S-LINK)’ 목걸이, 귀걸이 등으로 은은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주얼리 포인트를 더해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 스톤헨지 제공

뿐만 아니라 전지현은 하늘에 떠 있는 별을 형상화한 ‘라스텔라(La Stella)’ 주얼리 펜던트를 배경으로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더한 블랙 롱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한편, 또 다른 컷에서는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을 모티브로 한 ‘럭키유(LUCKY U)’ 펜던트와도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가을이 물씬 느껴지는 짙은 색감의 몽환적인 공간 속 반짝임이 아름다운 스톤헨지의 주얼리 펜던트, 그리고 뮤즈 전지현이 하나로 어우러져 신비롭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이번 가을 광고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께 일상 속 작은 설렘을 전하고 싶었다”며 “스톤헨지와 뮤즈 전지현이 함께 제안하는 우아한 감성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가을을 더욱 아름답고 특별하게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스톤헨지 제공

한편, 스톤헨지 광고 비주얼 속 전지현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