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8.27 08:07

일대일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 명문대 특강 오픈

수학싸부, 명문대 특강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대일 맞춤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재원생을 위한 명문대 특강을 오픈했다.

명문대 특강은 현재 수학싸부로 활동하고 있는 명문대 대학생 싸부들의 학과 소개와 공부법이 담겨 있다.

서울대학교 재료공학부 학과 소개 및 공부법, 상지대학교 한의학과 학과 소개 및 공부법, 성균관대학교 화학과 고개 및 공부법 영상이 공개된 상태이며 앞으로도 학과 소개, 공부법뿐만 아니라 브이로그 등 다양한 내용의 콘텐츠가 올라올 예정이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은 “명문대 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와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70,000개의 클립 동영상과 90,000개의 수학 Unit을 DB화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130여 명의 수학 전문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맞춤학습과 실시간 강의를 제공한다.

수학싸부는 학생 개개인의 수학 상태를 데이터화하기 때문에 학생의 취약 유형을 분석하여 최적의 학습 솔루션과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단원별 시험을 통해 누적된 학습 데이터를 인공지능 기술이 분석 및 예측하여 학생 개인 수준에 맞는 문제를 추천하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단원별로 제공되는 자동 오답노트 서비스를 통해 어떤 부분이 취약한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오답노트와 함께 제공되는 클립 동영상으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Q&A 시스템을 통해 모르는 문제는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수학싸부에게 질문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수학싸부 관계자는 “수학은 연계성이 강한 과정이다. 코로나19 사태로 학습공백과 학습격차가 심해진 요즘, 학생에게 맞는 수준별 맞춤 학습이 요구되는 실정이다“며 ”수학싸부에서는 학생의 학습상태에 맞는 밀착형 맞춤 학습법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성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학싸부에서는 상담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학 학습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시험 성적을 진단하고 분석하여 단기간 실력 상승이 가능한 전략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5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