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8.19 09:52

에스파, 강렬한 비쥬얼 아이 메이크업 화보 공개

▲ 클리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브랜드 뮤즈 에스파(aespa)와 함께한 FW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FW 화보 속 에스파는 강렬한 비쥬얼과 함께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8월 23일 출시 예정인 ‘프로 아이 팔레트 11-13호’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20만개를 돌파한(2019년 2월~2021년 6월)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의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 및 서울 숲 가을 무드를 담아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 클리오 제공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화보 속 윈터의 눈매는 ‘프로 아이 팔레트 11호 아늑한 골목 산책’으로 연출했는데, 해당 홋수는 코지한 누드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데일리부터 음영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9가지 무펄 뮤트 톤의 음영 컬러와 1개의 포인트 글리터로 구성되어 있다. 

붉은 코랄 빛의 브라운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지젤과 닝닝의 아이 메이크업은 단풍과 낙엽, 가을 햇살을 담은 웜 브라운 컬러의 ‘프로 아이 팔레트 12호 서울숲 가을 바람‘으로 완성했다. 

해질녘 보랏빛 노을을 닮은 ‘프로 아이 팔레트 13호 저녁 노을 피크닉’으로 물 들인 카리나의 아이 메이크업은 모브 빛 매트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의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 클리오 제공

카리나의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된 ‘멜팅 쉬어 글로우 밤’은 건조한 입술에 수분감을 주어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보습 립밤으로, 긴 촬영 시간 동안 흐트러짐 없는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모델 에스파는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을 뿐만 아니라, 각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클리오의 새로운 뮤즈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