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8.18 15:05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통합기본서' 교재, YES24 8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온라인서점 YES24 ROTC 부문 8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2021 최신판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통합기본서' 교재는 단기간 내 집중학습을 목표로 제작했다.

본 교재는 지난 20년도 기출을 반영하여 올해 ROTC와 학사장교 필기평가를 대비한다. 이론, 유형, 실전을 중심으로 목차를 구성하여 방대한 학습량을 적절히 분배했다.  

수험생은 2주 플래너의 커리큘럼을 따라 공부하며 파이널 모의고사 3회분으로 실전을 대비한다. 우선 영역별로 정리한 핵심 이론으로 개념을 복습한다. 과거 출제 문제로 학습 내용을 점검하며 실전 연습 문제로 공부를 마무리 짓는다.

에듀윌 군무원·부사관 관계자는 "ROTC 학사장교 필기시험은 상대평가로 실제 시험에서 효율적인 시간 분배가 중요하다"며 "본 교재는 영역별 집중 학습에 특화된 교재로 국사 영역은 단원별 연표로 흐름을 정리했으며 지각속도 파트는 매주 10회분 테스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수험생은 실제 시험지를 반영한 '파이널 모의고사' 풀이 후 성적리포트로 자신의 약점을 분석할 수 있다. 외에도 합격 필수암기노트, 합격전략&대표유형 특강, 면접 기출 질문집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