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13 11:11

채수빈, 학대견 돕는 사람들의 모임 기부 선행 [화보]

▲ 맥앤지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선한 마음과 사랑으로 가득찬 배우 채수빈이 그녀의 반려견 마타와 함께 청순미를 발산하며 맥앤지나 커버를 장식했다. 반려동물 올바른 먹거리 브랜드 국개대표와 함께 학대와 무관심으로 상처받고 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개선과 존재 가치를 되돌아보는 '삶을 같이, 너란 가치' 캠페인에 참여하며 ‘학대견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 일명 ‘학사모’에 3000만원을 기부하는 선행을 보였다.

평소 동물에 대한 사랑으로 유기견 봉사활동을 하는 채수빈은 “반려견 마타와 오랫동안 기억될 추억을 남겨 소중하고 제 이름으로 학사모에 기부까지 하게 되어 뜻깊고 뿌듯해요. 우리가 더욱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어서 동물들에 대한 인식이 조금이나마 개선되면 좋겠어요.”라며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 맥앤지나 제공

또한, 채수빈은 유트브 채널 ‘수빈둥빈둥’을 통해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며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앞으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고 묻자, “다양한 색깔을 가진 배우가 꿈이에요. 그동안 보여드렸던 캐릭터는 밝고 당찬 이미지였다면 조금 더 강렬한 역할도 한번 해보고 싶어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거에요.”라며 배우로서 열정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 수빈호는 배우 채수빈이 커버를 장식했으며 다둥이 육아맘이자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배우 김성은, 야구선수 홍성흔 부인 김정임의 화보가 공개된다. 이번 호에 공개되는 반려동물 캠페인 ‘삶은 같이, 너란 가치’는 순무, 마늘, 뽀순 뽀대, 마니뭉만만꾸 등 유명한 반려견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했으며 맥앤지나 뷰티 어워드 및 패션 트렌드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맥앤지나 제공

한편, 맥앤지나의 부록은 고현정 화장품 ‘코이뷰티’의 초고밀도 단백질앰플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이 증정된다. 이번 맥앤지나 수빈호는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과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맥앤지나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