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3.11 09:44

박수진, '별그대' 김수현과 한솥밥..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체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수진이 '별그대'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054780)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박수진은 2007년 KBS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에서 주인공 ‘오수정(엄정화 분)’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 당당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KBS ;꽃보다 남자'에서는 소이정(김범 분)의 첫 사랑 ‘차은재’를,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욕심도 많고 질투도 강한 ‘은혜인’ 역으로 분했다. 최근작인 tvN '이웃집 꽃미남' 에서는 허당기 다분한 귀여운 악녀 ‘차도휘’로 연기변신을 시도했다.

▲ 키이스트 제공

박수진의 새로운 소속사 키이스트는 배용준을 비롯하여 요즘 핫한 '별그대' 김수현, '감격시대' 김현중이 소속되어 있으며, 이밖에 최강희, 임수정, 정려원, 주지훈, 홍수현, 소이현 등이 있다. 

소속사인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박수진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최고의 자리에 오를 만한 충분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 라면서 “작품 선정부터 활동까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및 국내외 자산을 활용하여 배우로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전했다.

현재 박수진은 차기작을 검토와 함께 채널 올리브의 대표 맛집 탐방 프로그램 ‘2014 테이스티 로드’ 진행을 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