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8.12 11:57

좋은아침병원, 개원 6주년 맞이 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좋은아침병원(병원장 송준혁, 김석준, 전인호, 김종원)이 오는 14일 개원 6년 차를 맞는다. 

구리와 남양주 일대의 관절전문병원인 좋은아침병원은 자기공명영상장치(MRI) 2대와 컴퓨터단층촬영 장비(CT) 등의 정밀 영상 촬영 장비, 그리고 척추 감압교정기와 극저온 자극 치료기, 전신체형분석기와 족부 밸런스 보행 분석 장비 등 그동안 의료 장비 투자에 많은 공을 들였다. 또 치료실과 수술실 등에도 추가 감염이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양압 클린룸 시설과 집기로 내부를 꾸몄다.

이번 개원기념행사 역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감염을 막기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인스타 라이브 방송 통해 병원장단의 감사 인사와 병원 발전에 기여한 6년 장기근속자와 우수직원의 수상을 축하했다.

또 ‘언택트! 좋은아침 Birthday’라는 온라인 직원카페 커뮤니티로 직접 얼굴을 보며 소통하고 축하할 수는 없었지만 직원 모두가 한 뜻이 되어 축하 댓글이 이어지며 각자의 위치에서 개원기념일을 축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좋은아침병원 병원장 일동은 “지난 6년동안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부터 관절전문병원까지 지역 중심의 의료기관이 되도록 힘써 주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하고 싶은 워라밸 좋은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