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8.10 10:21

표예진, 제주도 푸른 숲의 엘프 포스 화보 공개

▲ 퍼스트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채로운 이력의 배우, 표예진이 초록빛 가득한 제주도의 여름 풍경과 만나 감성 충만한 화보를 완성했다. ‘꿈의 직장’ 이라 불리는 대한항공 승무원에서 ‘걸그룹 명가’ JYP 연습생으로 그리고 다시 배우로 당당하게 제 자리를 찾은 표예진. 스스로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고 할 정도로 애정과 열정을 쏟았던 드라마 <모범택시>의 종영과 함께 제주도행 비행기에 몸을 싣었다. 

▲ 퍼스트룩 제공

싱그러운 바람과 따스한 햇살 아래 펼쳐진 초록의 들판과 숲은 액션 연기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에 충분했다. 표예진은 무념무상의 아름다운 자연을 온 몸으로 만끽하며 자연과 하나가 되었고, 패션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주인공답게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본연의 맑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 퍼스트룩 제공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비율 좋은 프로포션은 페임 반팔 티셔츠와 롱 플리츠 플라이트 팬츠의 간극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감도 높은 동시대적 패셔니스타의 탄생을 예감케했다.  

▲ 퍼스트룩 제공

<모범택시> 를 통해 다시금 액션 배우에 대한 꿈을 키우게 됐다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꾸는 내일을 향해 언제나 현재 진행형인 배우 표예진. 내년 상반기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녀와 저주에 걸린 왕세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출연으로 다시금 대중앞에 각인될 배우 표예진의 화보는 퍼스트룩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퍼스트룩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