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8.09 16:47

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 칠월 칠석 시리즈 주제 이벤트 실시

▲ 황제라 칭하라 대표이미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Clicktouch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가 칠월칠석 시리즈 주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칠월 칠석을 맞이하여 ‘황제라 칭하라’에서 ‘칠월 칠석 시리즈 보배’가 한정으로 출시된다. 유저는 그 중 1개의 보배를 선택하면, 행운 팡팡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여 희귀한 보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별 아래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애인을 그리워하면서도 여전히 만날 수 없음을 알고 있지만, 까치 한 마리를 골라 애정이 듬뿍 담긴 편지를 다리에 묶어 애인에게 전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칠월 칠석을 소재로 한 코스튬도 공개했다.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오작교에서의 행복하고 달달한 사랑을 표현한 사랑의 견우(남)와 사랑의 직녀(여)의 군왕 코스튬 2개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등장하며, 게임 내에서도 사랑에 빠지고 싶어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외에도 ‘황제라 칭하라’는 지난 3.41버전에서 보배 시스템이 등장 후 늘 새로운 희귀 보배를 출시한다. 그리고 생동감 있고 귀여운 만화 그림체로 등장하는 이모티콘을 만들어 인게임에서 채팅 시 사용할 수 있다. 

시즌과 특정 기념일마다 각각의 컨셉에 맞추어 만들어진 코스튬을 선보여 이용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황제라 칭하라’는 궁정을 소재로 하는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는 로맨스부터 정무 처리, 후계자 육성, 영토 확장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